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노트북에 에어팟 연결하기 windows7 블루투스 연결, 검색

by 미니송 2019. 6. 9.

에어팟 연결하기 windows7 블루투스 연결


요즘 많은 분들이 에어팟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에어팟을 휴대폰이 아닌 노트북에서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또 에어팟 후면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기기검색이 된다는 사실을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에어팟 블루투스 검색이 되기 위해서는 후면의 동그란 버튼을 몇초간 눌러주시면 됩니다. 에어팟을 노트북에 연결하기 위해서는 블루투스 설정만 해주시면 됩니다. 요즘 나오는 노트북은 거의 블루투스 기능이 있기 때문에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연결하기


1. 노트북 블루투스 활성화


노트북 블루투스는 거의 기본적으로 활성화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활성화가 되어 있지 않다면 활성화를 해주시면 됩니다.



2. 장치 추가



노트북 트레이에 들어가면 블루투스 모양이 모입니다. 여기를 더블클릭해서 들어가거나 오른쪽마우스를 클릭해서 장치추가를 누를 수 있습니다. 들어가면 블루투스 장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창으로 들어가면 위에 장치추가 버튼이 있고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서 바로 '장치추가'를 눌렀다면 바로 블루투스 장치 검색을 시작합니다. 


3. 장치 추가(마법사)



에어팟을 찾을 수 있게 만들려면 후면에 있는 동그란 버튼을 3~5초정도 눌러줍니다. 그러면 노트북이 에어팟을 찾을 수 있으며 장치를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



장치를 추가할 때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이고 에어팟이 나오면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다음과 같이 에어팟을 연결할 수 있으며 이렇게 연결이 된 후에는 장치가 추가됩니다.



4. 에어팟 듣기


에어팟을 추가하고 나서 다시 핸드폰으로 듣거나 하면 연결이 끊기게 됩니다. 따라서 다시 연결하기 위해서는 블루투스 창에가서 설정을 해주어야 합니다. 장치는 등록이 되어 있기 때문에 바로 연결해서 듣는 것만 설정해주면 됩니다.



이러한 창에서 음악듣기를 눌러주면 에어팟이 활성화되며 잘 들리게 됩니다. 이렇게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windows7에서의 사용방법이지만 windows8, windows10에서도 사용하는 방법은 비슷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