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아이코스3 대여 체험 프로그램 가격, 싸게 구매

by 미니송 2020. 3. 12.





아이코스3을 사용한지 벌써 1달이 되어갑니다. 이제 연초는 완전히 끊었고 아이코스에 적응하는 중입니다. 액상형 전자담배는 아직 사용중이긴한데 액상이 너무 비싸서 아이코스로 갈아탔습니다. 아이코스 대여 프로그램에 대해서 먼저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아이코스 대여 프로그램은 아이코스를 대여해주고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가 어떤지 기기를 먼저 막 살수는 없으니 체험을 해보라고 주는 것 같습니다. 체험할 수 있는 기간은 2주이며 나와있는 기기들 3종류를 대여해볼 수 있습니다.


대여할 수 있는 기기의 종류는 아이코스3(듀오), 아이코스3, 아이코스3 멀티 이렇게 3종류입니다.


먼저 처음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며 19세 이상을 인증하여야 합니다.




이렇게 나오는 페이지에서 만 19세 이상을 전화번호로 인증하면 안에 들어가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공식 대여사이트이며 나중에는 오른쪽에 있는 로그인 창을 통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아이코스 대여 프로그램은 아이코스를 14일 동안 대여해주고 만약에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반납을 하면 되고 아이코스가 맘에 들면 돈을 내고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할 때랑 바뀐 점이 있습니다. 제가 할때는 1달 전이었는데 신품기기가 아니었습니다. 중고기기(3회 이하로 대여프로그램 이용, 아이코스에서 클리닝 후 발송) 이렇게 되어 있는 것을 이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모두 신품기기로 바뀌었습니다. 가격도 38,000원입니다. 아이코스3 듀오는 요즘 나온거라 비싸지만 아이코스3은 나오고 시간이 좀 지나서 꽤 싼것 같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한다면 아이코스를 체험해볼 수도 있고 가격도 꽤나 많이 할인 받아서 살 수 있습니다. 38,000원이면 생각보다 괜찮은 가격입니다. 물론 14일 이용가격으로 2,000원을 내는 것을 더해서 40,000원입니다.



아이코스 대여 가격 정리


아이코스 대여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코스3 듀오 : 5,000원

아이코스3 : 2,000원

아이코스3 멀티 : 2,000원



따라서 아이코스 2주 체험 + 기기 구매를 하게 되면 기기 체험하는 가격을 더해야합니다.

(택배비를 생각하면 절대 비싼것은 아닙니다.)


전부 더한 가격으로는


아이코스3 듀오 : 79,000원

아이코스3 : 40,000원 (현재 할인 행사중)

아이코스3 멀티 : 79,000원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이코스3은 가격적으로 꽤나 메리트가 있어보입니다.



물론 아이코스는 색상도 선택 가능합니다. 아이코스3 듀오는 선셋코퍼, 화이트, 그레이, 블루, 골드 등이 있으며 아이코스3은 화이트, 그레이, 골드, 블루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코스3 멀티는 화이트, 그레이, 골드, 블루 등이 있습니다. 대부분은 재고가 있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색상까지 선택하고 결제를 하고나면 아이코스 기기가 도착합니다. 또한 아이코스가 맘에 들지 않을 경우에는 반품을 신청하면 되고 아이코스가 맘에 든다면 구매를 신청하여 돈을 내고 구매하면 됩니다.


참고로 체험 프로그램으로 주문해도 일반 아이코스와 동일한 구성품이 들어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금 1달째 사용하고 있는데 아무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이코스3 블랙으로 샀습니다. 이 다음 글에서는 아이코스3 후기에 대해서 간략하게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