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아이코스3 사용 후기 및 체험 프로그램

by 미니송 2020. 3. 13.




아이코스3을 체험프로그램을 통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주 동안 시연을 해본 결과 아이코스로 바꿔도 되겠다고 생각하여 아이코스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우선 체험할 수 있는건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돈을 조금 내긴 하지만 그정도의 값어치가 있습니다.







아이코스 대여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이렇게 포장이 되어서 배송이 옵니다. 누가봐도 대여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에 들어있는 패키지가 대여프로그램이라고 해서 다를 줄 알았는데 똑같은 패키지가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충전기나 클리닝솜, 기기, 기기클리너 등 정품 아이코스와 같습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들어있습니다. 저는 그레이색상을 골랐으며 안에 들어있는 패키지가 참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처음에 언박싱을 할때부터 굉장히 기분이 좋게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아이코스는 색깔을 참 잘 뽑아내는 것 같습니다. 그레이색상이 가장 고급스럽다고 생각해서 구매하였는데 실물이 더 깔끔하고 예쁜것 같습니다.


아이코스3 사용 후기



저의 아이코스3은 이번에 나온 신형모델처럼 여러번 필 수 없으며 충전하고나서 딱 1번만 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충전기간이 생각보다 꽤 깁니다. 이러한 부분에서는 아이코스3 듀오가 더 나은 거 같습니다. 저는 더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 아이코스3을 그냥 샀습니다. 아이코스를 얼마나 필지 몰랐고 다시 연초로 돌아갈 수도 있다고 생각되어 그냥 저렴한 것으로 선택했습니다.


홀더 충전시간이 약 40초 짧아졌습니다. 따라서 홀더에서 기다려야하는 시간은 3분 30초입니다. 이게 생각보다 긴시간이고 다른사람들이 담배 1개정도를 더 필 수 있는 시간입니다.



저는 아이코스3을 샀기 때문에 연타가 되지 않으며 충전시간이 깁니다. 이러한 점을 봤을때는 아이코스3 듀오가 더 좋습니다. 아이코스3 듀오는 충전시간이 2배나 빨라졌으며 2개까지는 연타가 되기 때문입니다.


연초와 비교

연초는 타격감도 굉장히 있고 냄새가 많이 납니다. 하지만 아이코스는 찐냄새만 나고 담배특유의 냄새는 안나서 좋습니다. 연초보다 타격감은 약하지만 그래도 냄새면에서 있어서 장점이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연초는 안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액상담배와 비교

원래는 액상담배도 같이 피고 있었는데 아이코스가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액상담배는 액상값이 너무 비싸고 타격감이 너무 약했지만 아이코스가 연초와 액상담배의 딱 중간 역할을 해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아이코스를 현재 굉장히 잘 쓰고 있으며 앞으로 6개월간은 더 써볼 예정입니다. 타격감이 너무 약해진다면 이제 연초로 갈아탈수도있고 아니면 액상담배로 다시 갈수도 있지만 아직까지는 딱 중간의 아이코스가 더 나은것 같습니다.


장점

1. 냄새가 덜 나게됨 ( 찐냄새 )

2. 적당한 타격감

3. 개수나 흡연 조절 가능 ( 충전시간때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