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닌텐도 스위치 발매 예정

by 미니송 2017. 9. 21.

닌텐도 스위치 발매 예정




이번 포스팅은 닌텐도 스위치 발매 예정일에 대해 하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발매 예정일이 나왔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닌텐도 기기를 앞세우고 타이틀 게임들도 인기가 많은데요. 특히 닌텐도 스위치는 해외에서 선발매되어 많은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해외서 폭발적인 인기를 끈 가정용 게임기닌텐도 스위치가 한국에도 발매 예정일이 정해졌습니다. 3월부터 북미, 유럽, 일본 등에서 선 출시되어 누적 470만대 이상이 팔려 나갔습니다. 색다른 시도를 통해서 게임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고 출시 직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한국 발매 예정일은 201712 1일 입니다. 판매가격은 36만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6.2인치의 액정 화면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본체를 TV에 연결해 사용하는 가정용 게임기로 본체를 따로 들고 다니며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래서 하이브리드 게임기로도 불리고 있는데요. 닌텐도 스위치에는 TV모드, 테이블모드, 휴대모드 등 3가지의 플레이 모드가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장점이 존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닌텐도 스위치에는 플레이스테이션과 비슷하게 생긴 조이스틱이 존재합니다. 본체 양쪽에 탈부착 할 수 있는 컨트롤러인 조이콘이 있습니다. 따라서 두 명이서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컨트롤러를 추가로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닌텐도의 게임들은 매니아층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국내에서도 많은 분들이 발매되기만을 기다릴텐데요. 해외 인기작인 젤다의 전설:야생의 숨결은 한국 출시일정에 아직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기기자체는 한글화가 아니라고 합니다. 또한 게임팩의 가격도 5~7만원 선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한글화가 얼마나 진행되어 나올지는 미지수이며 어떻게 나올지도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이상으로 닌텐도 스위치 발매 예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