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Apple ID만들기 애플 회원가입 하는 방법, 회원가입 사이트

by 미니송 2019. 4. 28.

애플 아이디 만들기


애플에서는 아이팟, 아이패드, 아이폰, 애플와치, 에어팟 등 다양한 상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기들을 등록하거나 확인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 아이폰을 많이 사용하는데 애플에 있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Apple ID가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애플 회원가입 사이트

https://appleid.apple.com/#!&page=signin



애플의 회원가입 사이트입니다. 밑에 보이는 Apple ID 생성으로 가면 애플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것들을 사용할 수 있으니 애플을 처음 사용한다면 회원가입부터 하고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기기의 정품등록이나 기타 사용, 결제를 위해서도 필요하니 애플의 제품을 사용한다면 가입은 필수입니다.



1. 애플 계정 생성




Apple ID생성으로 들어가게 되면 보이는 창입니다. 이름, 국가/지역, 이메일, 보안질문 등이 있습니다.

이름 : 이름은 자신의 이름을 성, 이름에 맞춰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국가/지역 : 국가는 사이트를 따라 들어가게 되면 대한민국으로 맞춰서 있습니다. 혹시나 다른나라이면 그 나라로 맞춰주시면 됩니다. 또한 생년월일을 입력하여야 하는데 자신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면 됩니다.


이메일 : 이메일은 Apple ID로 활용됩니다. 또한 이메일 인증도 받아야하니 이메일을 받을 수 있는 아이디를 사용해야합니다.

암호 : 암호는 대소문자, 숫자, 길이 8자 이상이 들어가야 확인이 되니 확인해야 합니다.


보안질문 : 보안질문1, 보안질문2, 보안질문3으로 총 3가지 보안질문을 완성해야 합니다. 나중에 아이디, 비밀번호를 찾을 때 사용합니다.




입력작업이 끝나면 밑에 있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동의를 하고 자동입력방지 문자를 입력해야합니다. 그리고 계속을 눌러주시면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계속을 눌러주면 이메일 창으로 넘어갑니다.



2. 이메일 인증


이메일로 인증을 해야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라는 창이 뜨게 되며 6자리의 숫자를 입력해야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자신이 써놓은 이메일에 들어가서 이메일을 확인하면 됩니다.



이메일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코드확인 메일이 와있습니다. Apple ID 이메일 주소 확인 요청이라는 제목으로 이메일이 오는데 이것을 확인하여 6자리 숫자를 입력하면 됩니다. 혹시나 이메일이 오지 않았을 경우에는 새 코드 보내기를 눌러서 다시한번 메일을 발송하여 확인하면 됩니다.


이렇게 모든 과정을 거치고 나면 애플 아이디가 성공적으로 만들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