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속도 빠른 브라우저, 구글 크롬 다운로드 방법

by 미니송 2018. 4. 28.



오늘은 구글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인터넷이 느린 경우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 중에는 인터넷 브라우저의 속도가 있는데요.


2018/03/27 - [IT] - 인터넷 속도 빠르게 하는 법, 느린 이유


제가 써본 인터넷 브라우저 중에서는 구글 크롬이 가장 빠른 것 같습니다. 다양한 기능도 있으며 M사의 브라우저보다 빠른 것 같습니다.

또한 구글처럼 간단한 UI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하기도 편하며 다양한 기능을 추가로 설치할 수 있어 좋습니다.


또한 구글 크롬에는 사용자 구분으로 브라우저를 나눠서 사용할 수 있으며 따로따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구글 크롬을 다운로드 방법


1. 구글 크롬 다운로드 사이트



구글 크롬 다운로드 사이트에 들어가서 다운로드를 받아주시면 됩니다. chrome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사이트 주소

https://www.google.com/chrome/



2. 다운로드 설치


일반적인 다른 프로그램 설치 방법과 비슷합니다. 동의 및 설치를 누르시면 됩니다. 또한 알아서 자신의 컴퓨터의 버전을 확인해서 알맞은 버전으로 설치하여 주기 때문에 설정은 따로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설치 후에는 바탕화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바로가기를 만들어 줍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크롬을 사용하면 됩니다. 크롬은 빠르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다음에는 다양한 기능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크롬은 휴대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브라우저보다 빠른 속도를 가지고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빠른 브라우저를 찾으면 거의 구글 크롬을 추천하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