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광고 가운데 정렬

by 미니송 2017. 12. 3.



이번 포스팅은 구글 애드센스 광고 가운데 정렬에 대해 하겠습니다.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다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광고를 게재하며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아직도 배우고 있는 부분들이 많고 써보지 않은 기능들은 사용하는 방법을 잘 모릅니다. 하지만 무언가를 배우려면 찾고 실천해보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다는데 가운데 정렬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이것은 HTML 코드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모든 페이지들이 적용되도록 플러그인에서 설정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만약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않고 그냥 광고를 스킨 설정창에서 바꾸더라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 정렬을 할 수 있는 코드는 <center>입니다.


사용법

사용법으로는 광고를 <center> </center>로 둘러 싸게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저기 슬래쉬가 없는 것과 슬래쉬가 있는 것은 세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작과 끝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따라서


<center>

자신의 광고

</center>


이러한 형식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이것은 플러그인에서 사용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킨자체에서 편집할 때는 좀 더 자세한 코딩을 사용해야 하는데 이것은 나중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정도만 사용하여도 충분히 자신의 광고를 가운데 정렬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반응형 광고가 아닌 광고 사이즈를 지정할 경우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반응형은 알아서 사이즈를 정해주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것으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