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스냅북 가입방법과 구글 애드센스

by 미니송 2017. 10. 22.

스냅북 가입방법과 구글 애드센스




이번 포스팅은 스냅북에 대해 하겠습니다. 스냅북은 SNS와 블로그를 합쳐놓은 SNS서비스입니다. 따라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SNS와 같이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원하는 카테고리를 모아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 중에 하나는 스크랩 기능이 있습니다. 자신이 글을 적어 올리는 것이 아니라 다른 글을 스크랩 해온다는 개념으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이 적은 글을 스크랩 할 수 있도록 주소를 지정해 놓으면 자신의 스크랩북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편하다고 합니다.

 

스냅북과 구글 애드센스



그렇기 때문에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 받기 위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다른 커뮤니티 혹은 블로그 플랫폼보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쉽다고 합니다. 애드센스를 승인 받기 위해서는 암묵적인 많은 제한조건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글을 몇 개 이상 작성하거나 글자수를 몇 자 이상 작성해야 승인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017/08/09 - [IT] - 애드센스 1차 승인 실패 후기

2017/09/02 - [IT] - 애드센스 최종 승인 여정



따라서 이러한 제약조건을 맞추는 것은 힘든 일이었습니다. 특히나 블로그로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받기 위해서는 대부분 빨라야 2달 정도이고 느리면 6달까지의 기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스냅북을 이용하면 1달 안에도 승인이 된다고 하니 충분히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스냅북 가입방법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스냅북 이름, 스냅북 주소만 작성하면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방법 또한 간단하기 때문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블로그와 함께 운영할 수 있으며 또한 아직 애드센스를 승인 받지 못하였다면 승인을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스냅북 후기

저도 아직 가입만 하고 사용을 안 해봤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는 없습니다. 하지만 사용하는 방법이 어렵지 않고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이라면 정보를 알고 계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혹시나 블로그를 처음 운영하시거나 한다면 스냅북이라는 플랫폼을 잘 알아두고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냅북 사용방법에 대해서는 나중에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점을 댓글로 물어보신다면 제가 아는 선에서 답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