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엑셀, PPT

PPT 사진, 서식 사이트 소개 대학생, 직장인 참고!

by 미니송 2018. 4. 10.


오늘은 PPT 사진, 서식 사이트 소개를 하겠습니다. PPT 만들 때 너무 어렵지 않으셨나요? 사진구하기도 너무 어렵습니다. 원하는 사진은 있지도 않고 서식도 무료로 된 것 가져다 쓰면 마음에 들지도 않는 그런 경험이 한 번씩 있으실 겁니다.


오늘은 대학생, 직장인들을 위PPT관련 자료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프리젠테이션 하시기 바랍니다.



1. 프리젠테이션 매거진 ( www.presentationmagazine.com )



처음으로 소개드릴 사이트는 프리젠테이션 서식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서식이 존재하며 약 70,000개의 서식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사이트를 한 번 방문해 보았는데 꽤 쓸만한 서식들이 있었습니다. 무료로 서식을 구하기도 어려운데 이 사이트에서 구하면 좀 더 좋은 프리젠테이션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2. 오픈 오피스 ( www.openoffice.org )



자신의 노트북이나 컴퓨터가 아닌 경우 엑셀, PPT, 한글이 설치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픈 오피스는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PPT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갑자기 사용해야할 때 이 사이틑 방문해서 사용하면 급한대로 급한불을 끌 수 있습니다.



3. 슬라이드 쉐어 ( www.slideshare.net )



세계 최대의 PPT 공유 사이트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만들어 놓은 PPT를 참고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만든 PPT를 다운로드하여 참고 및 사용할 수 있으니 가서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The Noun Project ( www.thenounproject.com )



PPT를 제작할 때 아이콘이나 기타 그림 등이 필요할 수 있는데요. 여기 Noun Project에 들어가보시면 필요한 거의 모든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가입이 필요하지만 가입도 무료이며 다운로드 받는 것도 무료이니 가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깔끔한 PPT를 제작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