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엑셀, PPT

사진편집 사이트, 사진편집, 무료사진 사이트 소개

by 미니송 2018. 4. 11.


사진 편집이나 사진을 구하는데 힘이 많이 듭니다. 또한 갑자기 사진 편집을 해야하는데 포토샵과 같은 사진편집프로그램을 이용할 줄 모른다면 참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죠. 또한 PPT와 같은 발표자료에도 사용해야할 사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4가지의 사진편집 사이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을 구하는데도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픽슬러 ( www.pixlr.com )



PC에 포토샵이 깔려있지 않을 때 간단한 사진 편집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사용이 제한적이긴 하지만 빠르고 간단하게 사진 수정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좋습니다. 혹시나 급하게 사진을 편집할 일이 있는데 사용하지 못하고 있다면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포토스케이프 - 사진편집 프로그램



이것은 사진을 편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필터, 크기조절, 이름지정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보다 가볍고 사용하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포토샵을 이용할 줄 모르는 분이라도 사용하기 편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용하기 편하게 되어 있으므로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다면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Free Qration ( www.freeqration.com )



무료로 고화질의 사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저작권 문제나 원하는 사진을 구하지 못할 경우가 많은데 이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일러스트파일도 있기 때문에 포토샵 작업을 할 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경화면으로 사용할만한 사진도 있으니 들어가서 구경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망고보드 ( www.mangoboard.net )



우선 망고보드는 유료입니다. 유료이지만 충분히 사용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디자인이 존재하면 원하는 형태로 가공할 수 있습니다. 돈이 든다는 사실이 참 안타깝지만 디자인을 맡기는 것보다는 싸다고 생각합니다. 프리젠테이션을 전문적으로 하거나 좀 더 수준높은 PPT 작성을 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2018/04/10 - [IT] - PPT 사진, 서식 사이트 소개 대학생, 직장인 참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