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클래시로얄 전설카드 얻는 법 6가지

by 미니송 2017. 9. 9.

클래시로얄 전설카드 얻는 법 6가지


이번 포스팅은 클래시로얄 전설카드 얻는 법에 대해 하겠습니다. 클래시로얄 전설카드를 얻는 법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 방법 중 가장 쉬운 방법은 보석을 사서 슈퍼마법상자를 여는 방법이 있습니다. 역시 돈을 쓰면 쉽게 전설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과금으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전설카드를 얻기 매우 어렵습니다.




이렇게 얻기 힘든 전설카드를 얻는 방법을 설명해보겠습니다. 아레나에서 전투를 하다 보면 나만 전설카드가 없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 어떻게 하면 전설카드를 빨리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레벨이 낮으면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제한되기 때문에 레벨을 올리며 플레이 시간을 늘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상자에서 전설

가장 쉬운 방법이지만 많은 운이 필요합니다. 무료상자, 크라운상자, 실버상자, 골드상자, 자이언트상자, 마법상자와 같이 그나마 자주 나오는 상자들에서도 전설카드가 나옵니다. 물론 확률은 매우 극악이지만 나온다는 사실이 중요합니다.


그래도 무료상자에서 조금 잘 나오는 편이라고 하나 확률은 형편없습니다. 따라서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권해드리진 않습니다. 그래도 계속 상자를 열기 때문에 그 확률들을 조금씩 모아서 전설카드 한 장이 뜨길 바라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자이언트상자, 마법상자에서는 확률이 꽤 높은 편이기 때문에 전설카드를 노려볼 수 있습니다. 전설카드를 얻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또한 가장 확률이 높은 슈퍼마법상자는 전설카드가 나올 확률이 많이 높습니다. 유튜브에서 상자까는 동영상을 보기만 해도 확률이 꽤 높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슈퍼마법상자 4개를 오픈하면 운에 따라 다르지만 전설카드가 3장 정도는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가격이 문제입니다. 슈퍼마법상자를 보석으로 사기는 너무 비싸지만 전투에서 슈퍼마법상자가 나오기를 기다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2. 상점에서 전설구입

아레나10까지 올라가게 된다면 상점에서 전설카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무려 40,000골드나 하지만 전설카드는 충분히 그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원하는 카드가 나왔을 때 살 수 있으므로 더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아레나 10까지 올라가면서 골드를 사용하지 않고 모아두면서 올라가게 된다면 아레나10에 올라가서 원하는 전설카드 하나 정도는 살 수 있습니다. 물론 아레나10에 올라갈 수 있는 실력을 갖춰야 하는 것이 가장 어렵습니다. 전설카드 한 장 없이 아레나 10까지 올라가는 것이 정말 어렵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전설카드 없이도 실력을 쌓고 카드레벨을 올린다면 충분히 아레나 10까지도 도전해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필요없는 카드는 업그레이드 하지 않으면서 자주 사용하거나 꼭 필요한 카드들만을 업그레이드하면서 골드를 모으고 아레나10에 올라가서 전설카드를 구입하면 됩니다.

 

3. 전설상자 보석으로 사기

전설상자를 보석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때가 있습니다. 물론 매일 파는 것은 아니며 전설카드를 선택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전설상자의 가격은 보석 500개 입니다. 보석을 500개나 주고 전설상자를 사서 오픈했는데 스파키라도 나오는 날에는... 잠이 안올 것 같습니다.


물론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전설상자를 사게 되어 통나무와 같은 좋은 카드가 나오면 매우 이득이지만 전설카드를 고를 수 없다는 점은 큰 단점으로 작용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카드를 살 수 없기 때문이죠.


따라서 보석에도 여유가 어느 정도 있거나 전설카드가 너무 갖고 싶다면 이 방법을 사용해서 전설상자를 보석 500개를 주고 사서 오픈하면 될 것 같습니다.

 

4. 전투보상으로 전설상자 얻기

전설상자가 업데이트되면서 전투보상으로도 전설상자를 줍니다. 물론 전설상자보다 슈퍼 마법상자가 더 좋을 수도 있지만 전설상자를 얻어도 손해는 아니니까요. 꾸준히 전투를 하다보면 전설상자가 나오게 됩니다.


전투보상으로 전설상자를 얻게 되면 24시간, 즉 하루 동안 오픈 딜레이가 있습니다. 전설상자에서는 모든 아레나의 전설카드가 나오기 때문에 상위 아레나의 전설카드를 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아레나가 아닌 경우 확률이 낮은 것 같아 보입니다.


예를 들어 아레나 8이지만 전설카드로 도둑이 나올 수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전투보상으로 전설상자를 얻기 위해 꾸준히 상자를 오픈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5. 토너먼트 보상상자

토너먼트 도전은 우선 레벨이 8이 되어야 할 수 있습니다. 레벨8을 만들어 토너먼트를 꾸준히 도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전설카드를 얻을 수 있는 방법 중 어려운 방법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실력에 자신이 있다면 이 방법도 추천합니다. 요즘에 이벤트를 많이 해서 전설상자를 주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잘하는 사람이 너무 많으며 연승을 하기가 너무 어렵기 때문에 초보자에게는 어울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혹시 옆에 잘하는 사람이 있다면 부탁을 해서 얻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설카드가 없는 상태에서 토너먼트 보상을 받는다는 것은 좀 무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레벨이 좀 더 오르면 도전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 클랜상자

클랜상자를 10단계까지 모은다면 전설카드가 나올 확률이 꽤 높습니다. 하지만 활성화되어 있는 클랜이 많지 않으며 크라운을 모으기도 힘들기 때문에 10단계까지 모으는 클랜은 많이 활성화되어 있는 클랜일 것입니다. 혹시 옆에 활성화되어 있는 클랜을 운영하고 있는 분이 있다면 부탁해서 클랜에 들어가서 클랜 10단계 상자에서 전설카드를 노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꾸준히 하다 보면 카드가 하나씩 모이는 것 같습니다. 카드를 빨리 얻고 싶다면 과금을 하여 보석을 사는 것이 가장 현명한 답인 것 같습니다.

무과금으로 게임을 즐기기에는 차이가 너무 많이 나기 때문에 과금을 어느 정도는 해주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무과금으로 즐기고 싶다면 천천히 올라가고 천천히 카드를 모은다는 생각으로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슈퍼셀 게임은 시간을 가지고 즐기면 꾸준히 올라갈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슈퍼마법상자나 전설상자도 계속 게임을 즐기다 보면 하나씩 나오기 때문에 시간을 가지고 즐기는 마음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전설카드 얻는 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모두 전설카드를 얻기 바랍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reshark(와이어샤크) 기본 사용방법  (0) 2017.09.11
컴퓨터 IP주소 알아보기  (0) 2017.09.10
네이버 애널리틱스 등록 및 사용  (0) 2017.09.08
LG U+ 공유기 설정 및 포트포워딩  (0) 2017.09.06
기계명령어의 특성  (0) 2017.09.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