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 자격증 정보

잡플래닛 유료화, 열람권 가격 정보

by 미니송 2018. 5. 27.


오늘은 잡플래닛 유료화 소식에 대해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기업 정보에 대해 알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소개했는데요. 그 중 잡플래니 사이트가 있었습니다. 다양한 리뷰와 면접 정보, 연봉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 잡플래닛이 유료화로 바뀌었습니다.


2018/04/14 - [취업, 자격증 정보] - 중소기업 정보 얻기, 중소기업현황, 회사정보 등

2018/04/07 - [취업, 자격증 정보] - 회사 연봉 정보 사이트 잡플래닛, 크레딧잡


저도 들어가서 한 번 확인해보았는데 예전에는 광고를 시청하고 바로 볼 수 있던 것들이 이제 광고를 보지도 못하게 바뀌었습니다.



잡플래닛 사이트를 들어가면 이러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원래는 광고를 시청하고 모든 정보를 열람할 수 있었습니다.

아니면 리뷰를 작성하면 모든 것들을 광고를 시청하지 않아도 볼 수 있었습니다.


잡플래닛 사이트 ( jobplanet.co.kr )


하지만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서 일까요? 갑자기 유료로 전환하였습니다.



지금 현재 들어가보면 광고 시청하고 1회보기와 같은 메뉴는 사라졌습니다.


그것을 대신해서 연봉정보 작성하고 전체보기, 열람권 구매하고 전체보기, 제휴 대학 확인하고 전체보기 등이 생겼습니다. 원래 리뷰를 작성하면 전체를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열람권을 구매하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열람권의 가격은 4,900원 ~ 5,900원입니다. 정기권과 1개월권이 나눠져 있는데 정기권으로 결제하게 되면 1,000원이 더 싼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1개월 이용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혹은 리뷰를 작성하시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