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46

애플 에어팟 1세대 정품 인증, 정품등록 보증 확인하기 애플 에어팟 1세대 정품등록 하기 블루투스 이어폰을 고민하다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고 있는 것 같은 에어팟으로 정했습니다. 콩나물이라고도 부르는 에어팟은 지하철에 타면 많이 보이더라구요. 요즘 할인도 많이 해서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2세대가 나오면서 더이상 1세대는 최신판이 아니기 때문에 가격이 많이 저렴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쿠팡이나 위메프 같은 곳에서도 할인을 많이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애플 에어팟을 위메프나 쿠팡과 같은 사이트에서 구입하게 되면 정품인지 가품인지 많이 헷갈립니다. 특히나 요즘에 에어팟 가품 소위 말해서 짭..이 아주 잘 나오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크기로 비교했다고 하는데 요즘에는 짭과 정품을 구분하기 쉽지 않다고 합니다. 너무 저렴한 가격이라면 의심부터 하는.. 2019. 4. 29.
Apple ID만들기 애플 회원가입 하는 방법, 회원가입 사이트 애플 아이디 만들기 애플에서는 아이팟, 아이패드, 아이폰, 애플와치, 에어팟 등 다양한 상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기들을 등록하거나 확인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 아이폰을 많이 사용하는데 애플에 있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Apple ID가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애플 회원가입 사이트https://appleid.apple.com/#!&page=signin 애플의 회원가입 사이트입니다. 밑에 보이는 Apple ID 생성으로 가면 애플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것들을 사용할 수 있으니 애플을 처음 사용한다면 회원가입부터 하고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기기의 정품등록이나 기타 사용, 결제를 위해서도 필요하니 애플의 제품을 사용한다면 가입은 필수입니다. 1. 애플 계정 생성 Ap.. 2019. 4. 28.
엑셀 단축키 행, 열 삽입 단축키, 사용방법, 결과 엑셀 행, 열 삽입 하기 단축키 엑셀을 사용하다보면 단축키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나 단축키를 외워서 쓰게 되면 작업속도가 더 빨라지기 때문이죠. 엑셀에서 행, 열 삽입하는 단축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엑셀 화면 중 아무곳이나 클릭을 해도 상관이 없습니다.원하는 곳에 커서를 두고 Ctrl + +버튼 으로 행, 열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다른 방법으로는Ctrl + Shift + =버튼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 +가 같이 있는 키보드에서 사용방법입니다.CTRL + +버튼 CTRL + SHIFT + =버튼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Excel 2010 버전을 사용하고 있어서 이런 화면이 뜹니다. 만약 다른 버전을 사용하고 있다면 조금 다른 화면이 뜰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 2019. 4. 20.
비트토렌트, uTorrent 토렌트 다운로드, 설치방법 소개 비트토렌트, uTorrent 토렌트 다운로드 설치방법 비트토렌트란? 비트토렌트(영어: BitTorrent, 축약형 BT)는 P2P(peer-to-peer) 파일 전송 프로토콜의 이름이자 그것을 이용하는 응용 소프트웨어의 이름입니다. 비트토렌트를 이용하면 파일을 인터넷 상에 분산하여 저장하여 놓고 다수의 접속을 사용하여 여러 곳에서 동시에 파일을 가져오게 되어 전송 속도가 빨라집니다. 비트토렌트 프로토콜은 프로그래머 브램 코헨이 창안하였으며, 2001년 4월부터 설계되었고 최초의 구현이 2001년 7월 2일 발표되었습니다. 현재는 코헨이 창립한 회사인 비트토렌트 Inc.가 이것을 유지보수하고 있습니다. 본래 비트토렌트 프로그램은 분산 해시 테이블을 활용하여 파이썬으로 작성되었으며 오픈 소스 저작권하에서 배.. 2019. 4. 20.
Vmware Workstation player 15 다운로드, 네트워크 에디터 사용방법 Vmware Workstation Player 15 다운로드 vmware는 가상으로 OS를 돌려주는 가상머신입니다. 한 컴퓨터에서 다양한 OS를 설치할 수 있으며 실제 컴퓨터에 설치한 것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있는 OS를 지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7/07/28 - [IT] - 가상화 머신 VMware의 특징에 대하여2017/08/07 - [IT] - VMware 설치하기 (Workstation Player 12) Vmware workstation Player 15 다운로드 사이트https://www.vmware.com/kr/products/workstation-player/workstation-player-evaluation.html 다운로드 사이트에.. 2019. 4. 7.
칼리 리눅스 다운로드, vmware용 kali linux download VMware용 Kali Linux 다운로드 Kali Linux는 강력한 툴들이 많이 들어있으며 침투테스트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2017/09/27 - [IT] - 칼리 리눅스 ISO 설치법, 설정법 칼리리눅스에 대한 설명은 이전 포스팅에서 설명해놓았습니다. 이번에 새로 받으려고 하는데 VM용이 따로 나눠져 나온 것 같습니다. 원래 나오던 이미지 파일로 받아서 Vmware에 설치해도 되지만 새로운 버전으로 vmware용으로 만들어 진 것 같으니 vmware에서 설치하려면 이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칼리 리눅스 다운로드 ( VMware용 이미지 )https://www.offensive-security.com/kali-linux-vm-vmware-virtualbox-image-download.. 2019. 4.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