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대장

[종료]티스토리 초대장 12번째 초대장 나눔

by 미니송 2018. 8. 22.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세요!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분!
2.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3. 이유도 없이 달라고 하시는 분!
티스토리 이래서 좋아요!
1.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무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올릴 수 있어요!
2. 스킨위자드로 스킨을 내맘대로~ 거기에 기능 확장 플러그인까지!
3. 내가 원하는대로 myID.com으로 블로그 주소를 만들 수 있어요!


티스토리는 초대장이 없으면 가입할 수가 없습니다. 예전에는 휴대폰 어플로 가입할 수 있었는데 말이죠. 초대장을 해도 완전 클린한 정도는 아닌데 초대장 기능이 없었더라면 좀 더 스패머들이 많았을 것 같습니다.


12번째 초대장 나눔을 하다보니 이제 스패머는 어느정도 분별이 가능합니다. 복사붙여넣기 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현재 티스토리 초대장이 9장 있어 나눔을 하려고 합니다. 저도 처음에 초대장을 구걸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나눔을 하고 있습니다.



초대장을 받아야하는 이유 :

이메일주소 :

다른 블로그 경험여부 :


등을 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초대장을 받으시면 빠르게 초대승락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초대장이 8월 24일까지 마감이 되기 때문입니다ㅠㅠ 정말 블로그 하고싶으신 분들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착순으로 드리는거 아니고 댓글 읽어보고 드리니 걱정하지 마시구 댓글 달아주세요.


9분에게 티스토리 초대장을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리고 초대장은 없어지니 빠르게 가입해주세요~ 못드린분들께는 죄송합니다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