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대장

티스토리 초대장 4번째 배포 [종료]

by 미니송 2018. 2. 21.


 

초대장을 총 8장 보내드렸습니다ㅠㅠ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절실한 분에게 드렸다고 생각하겠습니다. 못받으신분들께는 죄송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초대장을 받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4번째로 배포를 하고 있는데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아주십니다. 근데 문제는 초대를 해드리면 블로그는 만들어 주시는데 운영을 안하십니다. 아니면 1달 정도하고 그만 두시더라구요. 그래서 꾸준하게 운영하실 분에게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서는 홍보나 부정가입을 막기 위해서 초대장을 배포할 때 댓글이나 방명록으로 블로그 개설목적과 함께 이메일 주소를 검사하라고 써있습니다일회용 이메일 도메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패머로 등록된다면 바로 신고를 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예비 블로거 여러분들의 많은 댓글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신다면 제가 초대장을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초대장을 받기 위해서는 이메일 주소가 필요하며 나중에 아이디로 사용하게 됩니다.

 

댓글 양식을 맞춰서 적어주시고 공감 한 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도 한 번씩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밑에부터 양식입니다. 복사, 붙여넣기를 마구 남용해서 하시는 분들에게는 초대장을 드릴 수 없습니다.

 

양식

 

DO-IT 블로그 초대장 참여

이메일 주소 : 

블로그 주제 : 

블로그 활용 목적 : 

블로그 운영 예상 기간 :

 

이메일 주소블로그 주제블로그 활용 목적 정도를 적어주신다면 제가 가지고 있는 초대장을 배포하겠습니다블로그를 만들고 싶은 열정이 있으시다면 시간 5분 정도는 투자가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에 시작할 때 열심히 초대장을 받으려고 노력했던 기억이 납니다.

 

비밀글로 댓글을 남겨도 상관없으며 초대장을 보내드리면 바로 블로그를 개설 부탁드리겠습니다블로그 개설이 되지 않으면 초대장을 회수할 수 있으므로 만약 받으신다면 바로 개설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는 4번째 초대장 나눔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