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클래시로얄 메가나이트 덱소개

by 미니송 2017. 9. 30.

클래시로얄 메가나이트 덱소개


이번 포스팅은 클래시로얄 메가나이트에 대해 하겠습니다. 새로운 전설카드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하다가 전설상자가 나와서 열었는데 메가나이트가 나왔습니다. 저는 별로 안좋은 줄 알고 있었는데 써보니까 굉장히 좋은 카드인 것 같습니다.


우선 떨어질 때 데미지를 주게 되며 점프 데미지가 따로 들어갑니다. 도둑처럼 스킬 쓰는 도중에 무적은 아니지만 점프해서 데미지를 주면 거의 2배 가까이 데미지가 들어가기 때문에 엄청나게 파워가 강력합니다. 체력도 많아 방어와 공격이 가능한 밸런스가 좋은 유닛인 것 같습니다.


우선 엘릭서 7개가 필요해서 엘릭서에 부담이 조금 되긴 하지만 7개를 써서 소환할 때 데미지가 1차로 들어가기 때문에 방어용으로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현재 1위와 8위가 메가나이트 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메가나이트만 있으면 강력한 파워를 내기는 좀 어려운 것 같습니다. 메가나이트와 가장 조합이 잘 맞는 유닛은 일렉트로 마법사입니다. 일렉트로 마법사 하나로도 물론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메가나이트와 같이 사용한다면 더 좋은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우선 인페르노 타워나 인페르노 드래곤이 공격할 때 쉽게 죽을 수 있는데 일렉트로 마법사가 그것을 감전효과로 막아줄 수 있습니다. 체력이 꽤 많기 때문에 인페르노만 막아준다면 혼자서도 타워를 깰 수 있는 파워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메가나이트 덱이 1위와 8위의 랭커들이 쓰고 있습니다. 랭커들의 덱을 소개해보겠습니다.

 


현재 1위의 덱입니다. 메가나이트, 호그라이더, 파이이어볼, 감전마법, 고블린, 박쥐, 얼음골렘, 일렉트로마법사입니다. 역시 일렉트로마법사와 메가나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 유닛이 조합이 정말 잘 맞습니다. 물론 일렉트로마법사는 어디에 들어가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좋은 것 같습니다.



현재 8위의 덱입니다. 자이언트, 메가나이트, 일렉트로마법사, 메가미니언, 엘릭서정제소, 감전마법, 파이어볼, 도둑 이렇게 사용하고 있네요. 또한 일렉트로 마법사와 메가나이트를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엘릭서가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엘릭서정제소도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설카드는 한장 뽑으면 여러가지 선택을 해야하는데 하나를 뽑으면 더 많은 전설카드가 필요해 지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제가 메가나이트를 뽑았습니다. 처음에는 엘릭서 양이 너무 많아서 쓰기 어렵겠다 싶었는데 쓰다보니까 너무 파워가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사진을 보시고 여러분도 전설상자 혹은 메가나이트를 얻기를 기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새로운 내용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