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알아보기

by 미니송 2017. 9. 12.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이번 포스팅은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에 대해 하겠습니다. 클래시로얄에 대해 열심히 찾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클래시로얄 상자가 나오는 순서는 랜덤이 아닙니다. 정말 충격적입니다만 클래시로얄의 상자는 순서가 정해져 있습니다.

 

이 순서를 상자 사이클이라고 하며 많은 상자를 오픈했을 경우 자이언트상자, 마법상자, 슈퍼마법상자, 전설상자 등이 나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이클이 거의 600개당 한 개 정도이니 과금해서 상자 오픈으로 더 좋은 상자 혹은 좋은 카드를 먹으려고 하는 생각은 별로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2017/08/12 - [IT] - 클래시로얄 전설상자에 대해


 

이러한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을 알려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서 자신의 아이디 태그만 입력하면 상자 사이클이 어떻게 되는지 다음 상자는 무엇이 나오는지 그리고 좋은 상자들이 언제쯤 나오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 좋은 카드가 나오지 않아 답답하신 분들은 들어가서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언제 전설카드가 나오나 찾고 있었는데 이것을 보고 그래도 기다리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현재 2vs2모드에서 트로피점수를 떨어뜨리지 않고 상자를 얻기 쉽기 때문에 도전하기 쉽습니다. 아레나를 올리지 않고 상자만 얻어서 상자를 오픈하면 좋은 상자가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사이트는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tatsroyale.com





사이트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게 됩니다. 거기에 자신의 아이디태그를 입력하면 됩니다. #을 포함한 자신의 아이디 태그를 입력하면 바로 자신의 상자 사이클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클래시 로얄에 접속해서 자신의 정보를 누르면 태그 아이디를 알 수 있습니다. 이 태그아이디를 복사하거나 외워서 사이트에 입력만 하면 알 수 있습니다.

 

저는 노트북으로 접속해서 저렇게 큰 화면에 나올 수 있었지만 모바일로도 접속 가능하며 확인도 가능합니다.




결과를 보면 마법상자는 15번 후에 나오며, 전설상자는 45번 후에 나온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 전에 테스트로 한 번 해보았는데 진짜 같은 상자가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역시 상자 사이클이 정해져 있다는게 맞다는 것에 한번 더 놀랐습니다.

 

좋은 상자가 언제 어디서 나오는지 궁금하다면 지금 당장 들어가서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이렇게 알려주는 사이트는 여기 하나가 아니며 다른 사이트도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편하게 알려주는 사이트라고 생각되서 이 사이트를 알려드리는 것입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HDD와 SSD의 차이  (0) 2017.09.13
컴퓨터 사양 확인하기 CPU, RAM 등  (0) 2017.09.13
Wireshark(와이어샤크) 기본 사용방법  (0) 2017.09.11
컴퓨터 IP주소 알아보기  (0) 2017.09.10
클래시로얄 전설카드 얻는 법 6가지  (0) 2017.09.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