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어플리케이션 추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어플 추천, 부분 유료 어플

by 미니송 2018. 10. 30.



오늘은 공인중개사 어플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번에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를 해보았는데 정말 어렵더군요. 근데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것 같은 어플을 한 번 써보았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나온 기출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는 어플이었는데 플레이스토어에서 공스모라고 치면 나옵니다. 네이버카페 공스모에서 만든 것 같습니다.


어플의 이름은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완전정복입니다. 이 어플은 최근 3개년까지는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부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저도 이 어플을 통해서 도움을 조금 받았습니다. 우선 밖에 나와서 돌아다니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그 시간 동안에 책을 들고서 공부를 하거나 요약되어 있는 노트라도 봐야하는데 너무 크기 때문에 핸드폰으로 기출문제를 풀어봤습니다.



회차별로 나눠서 풀 수도 있고 또는 순서대로 풀 수 있습니다. 그런데 순서대로 푸는 것은 유료 버전만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가볍게 쓰려면 최근 3개년 정도의 기출문제만 풀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만약 제대로 사용하실 분은 유료로 결제를 해서 사용해야할 것 같습니다.




이것은 어플을 실행시켰을 때 화면입니다. O, X, V 등 표시를 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으며 어플 안에서 저 표시들이 저장되는 것 같습니다. 또한 밑에있는 탭에 들어가면 문제, 해설, 메모, 질문, 검색, 점수 등의 화면들이 나눠져 있는데 해설도 나름 잘 되어 있기 때문에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밑에 정답부분을 체크하면 바로 답이 맞았는지 틀렸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걸로 움직이는 시간동안만 공부를 해도 꽤 많은 양을 볼 수 있으니 혹시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이런 어플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