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네트워크

구글 크롬 게임, 공룡게임 플레이 방법, 게임 소개

by 미니송 2018. 10. 29.


구글 크롬 게임, 구글 크롬 공룡 게임


구글 크롬에서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을때 게임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크롬을 사용하면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을 때 항상 공룡이 나오고 그 밑에 '인터넷 연결 없음' 다음을 시도 : 네트워크 케이블, 모뎀, 라우터 확인, Wi-Fi에 다시 연결, Windows 네트워크 진단 프로그램 실행 이렇게 나오게 됩니다.





이런 공룡이 나오면 항상 짜증이 나죠. 인터넷이 없는 환경에서만 볼 수 있는 공룡입니다. 이 공룡의 비밀은 바로 게임입니다. 위에 있는 화면에서 키보드의 Space키를 클릭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공룡 장애물넘기 게임입니다. 역시 구글은 장난치기를 좋아하는 걸까요? 하니면 외국은 인터넷이 느리니까 인터넷이 연결될 때까지 공룡게임이나 하면서 있어라 이걸까요?


의도가 뭔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빡치지말고 공룡 게임이라도 하고 있어라인 것 같습니다. 게임을 저도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플레이 결과 난이도는 쉬운 수준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높은 점수로 올라가면 한번씩 검은 화면으로 바뀝니다. 저의 하이스코어는 1406이네요. 난이도는 점점 빨라지는 것과 흑백을 변환시키는 두개로 나눠지는 것 같습니다.



공룡게임 플레이




게임 난이도 조절



Space키를 이용해서 이렇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재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맞아서 종료되면 GAME OVER라고 뜨고 재시작이 있습니다. 밑에 있는 선인장을 피해서 Space키로 점프만 할 수 있습니다. 점프하면 계속 점수가 올라가는데요. 재미는 하나도 없습니다. 혹시나 생각이 날 때 인터넷이 연결이 안된다면 한 번정도 플레이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