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어플리케이션 추천

무료 PDF 변환 어플 CamSanner(캠스캐너) 추천

by 미니송 2018. 4. 17.



오늘은 무료 PDF 변환어플을 추천하겠습니다.

사무실에서나 학교에서나 급하게 PDF파일을 만들어야할 경우가 있습니다. 거래처나 업무적인 일 때문에 PDF를 사용할 일이 많습니다. 또는 제출해야되는 서류로 빨리 보내야하는 경우가 있는데 시간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엄청난 어플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어플은 진짜 효율성이 최고입니다. 핸드폰만 있다면 어디에서든지 PDF파일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어서 만들어낼 수 있죠. 핸드폰 카메라와 어플만 있으면 사용가능합니다.


CamScanner ( 캠스캐너 )



네 어플이름은 바로 캠스캐너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캠스캐너라고 검색하시거나 PDF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이 어플의 장점은 문서를 PDF로 바로 스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진으로 찍기만 하면 PDF 파일로 만들어줍니다.


어플 사용 방법



어플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바로 카메라랑 다른게 없습니다. 카메라가 켜지면 PDF로 바꿀 문서를 찍어만 주면 됩니다. 사진으로 찍기만 하면 PDF로 바꿀 수 있다니 너무 편한 것 같습니다. 가끔 바쁘게 PDF로 바꿔야할 때 이 어플을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찍기만하면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여 PDF파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니 어플을 다운로드하셔서 한 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어플이 잘만들어져 사용하기도 편하고 위에 스캔버튼만 누르면 바로 사진을 찍고 스캔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체크버튼을 누르면 휴대폰에 저장됩니다. 저장되고 카카오톡으로 전송을 하거나 이메일로 보내시면 됩니다.


한 번 써보시면 어떻게 사용하시는지 알게 되실겁니다. 말로만 설명하려니 좀 힘이 드는 것 같네요.

이런 어플이 무료라니 더 괜찮은 것 같습니다.



2018/04/15 - [어플리케이션 추천] - 핸드폰 실시간 미세먼지 확인 어플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