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애드센스 PIN번호 등록방법

by 미니송 2017. 11. 8.

애드센스 PIN번호 등록방법


이번 포스팅은 애드센스 PIN번호 등록에 대해 하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애드센스 핀번호에 대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일주일정도 블로그 활동을 못하였는데 바쁜 일이 생겨서 포스팅을 할 수 없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 보시면 왜 PIN번호를 등록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2017/10/27 - [IT] -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 우편


오늘은 PIN번호를 등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이 등록한 주소로 PIN번호가 발송되며 PIN번호를 등록한다면 주소가 확인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등록은 간단하며 우편에 들어있는 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확인이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등록


1. 애드센스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애드센스 수익이 10달러가 넘어간다면 핀번호가 발송되었다는 표시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활성화 됩니다. 그리고 PIN번호를 등록하기 위해 우선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자신의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2. 애드센스 PIN번호 등록 화면

 


핀번호가 발송되었다면 이제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로그인 한다면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메세지가 뜨게 됩니다. 오른쪽 끝에 작업이라는 버튼을 눌러서 PIN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3. 핀번호 입력 및 제출




우편에 써져 있는 핀번호를 입력칸에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PIN번호를 3회 틀리면 광고 게재가 중단되니 앞에다 놓고 정확하게 입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핀번호 입력을 마치셨다면 PIN제출 버튼을 눌러서 핀번호를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4. 핀번호 제출 완료

 

핀번호를 제출 완료를 눌렀다면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 하지만 아무 변화가 없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수익이 아직 100달러가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수익이 100달러가 넘는다면 이제 수익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제 콘텐츠 개발을 더 하면서 수익을 꾸준히 올려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